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티스토리 전용 메일이 생겼구나!!! 덧, 당첨되었네요!!!

드디어 다음과 티스토리과 연동할 수 있는 메일방법(tistory.com)이 생겼습니다. 

 

우선 메일을 보내긴 했지만, domain.com 이벤트와 중복처리가 되어 현재 tistory.com 이벤트에는 신청을 할 수 없는 상태가 되었다.

 솔직히 메일 용량보다는 클라우드 용량때문에 눈이 더 돌아가는게 사실.. 

클라우드를 주로 사용하는 것은 사진의 백업이 아닐까 한다.

그 외에는 너무나 개인적인 자료가 많아서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불편하기 때문이다.

아무래도 비밀스럽지 않은 방식이 이유가 아닐까 한다. 외쿡처럼 내 계정 클라우드에 어떤자료가 있나 뒤져볼 수도 있을테고.

그럼 불편할테니..

암튼 이번 이벤트는 감히 '대박'이라고 말할 수 있다.

앞으로도 그렇고 문서나 레포트 그리고 사진들을 올려놓고, 필요할때 모바일등의 디바이스로 접속만해서 보여주기 편리하니까

제대로 클라우드인 셈.

다만 아쉬운 것은 보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필요시 내 파일을 새로작성, 편집, 수정 등이 용이하게 발전되었으면 좋겠다. 

그러면 자동저장이 가능한 이동형 놋북이 탄생될 테니까, 공동 공유설정으로 프로젝트 진행할때도 용이하고, 놋북 밧데리 쳐다보면서 끝낼 수 없는 상황에서 끝내야 하는 아픔을 겪지 않아도 될테니까.

 


덧, 당첨되었습니다!!!!!!!!!!!!!!!!
푸헤헤헤헤~~~ 지금 메일 확인했는데 당첨 !!!! 우케케케케케케~~~~!!!

 

거봐요 다음이 피시통신 이후로 내가 약 10년 넘게 사용해왔는데

배신할리가 없죠.. ㅋㅋㅋㅋㅋㅋ

(사실 조금 불안불안했음.)

이제는 나도 클라우드 적극 사용하면서

Daum광고좀 해드려야겠어요 ㅋㅋㅋㅋ

전 마이피플 앱도 진즉 써왔고 티스토리도 03년도 인가 부터 썼으니까요. ㅋㅋㅋ

한메일은 뭐.. 그 전부터 썼다죠 ㅋㅋㅋ

지난달 6월에는 (월말에) 한남동 본사에도 갔었다죠 ㅋㅋㅋ

이러고 보면 완전 다음 빠네요 ㅋㅋㅋㅋ

암튼 지금은 너무너무 기쁩니다. 아하하하하!!!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