■ 더 쉽게, 더 편리하게
오피스SW란 태생부터 업무에 필요한 각종 문서를 제작·편집·관리하고자 만들어졌다. 그렇다면 핵심은 간단하다. 얼마나 쉽고, 편리하고, 효율적으로 문서를 제작·관리할 수 있느냐다. MS오피스 2010에선 이런 이용자 편의성이 더욱 강화됐다.
MS오피스 주요 제품은 ▲문서작성 도구 '워드' ▲스프레드시트 '엑셀' ▲프리젠테이션 도구 '파워포인트' ▲e메일 클라이언트 '아웃룩' ▲메모나 노트 작성 및 관리도구 '원노트' 등으로 나뉜다. 보다 복잡하고 다양한 업무를 돕고자 '액세스', '퍼블리셔', '인포패스', '셰어포인트 워크스페이스' 등이 뒤를 받치는 모양새다. ■ 더 쉽게, 더 편리하게
오피스SW란 태생부터 업무에 필요한 각종 문서를 제작·편집·관리하고자 만들어졌다. 그렇다면 핵심은 간단하다. 얼마나 쉽고, 편리하고, 효율적으로 문서를 제작·관리할 수 있느냐다. MS오피스 2010에선 이런 이용자 편의성이 더욱 강화됐다.
MS오피스 주요 제품은 ▲문서작성 도구 '워드' ▲스프레드시트 '엑셀' ▲프리젠테이션 도구 '파워포인트' ▲e메일 클라이언트 '아웃룩' ▲메모나 노트 작성 및 관리도구 '원노트' 등으로 나뉜다. 보다 복잡하고 다양한 업무를 돕고자 '액세스', '퍼블리셔', '인포패스', '셰어포인트 워크스페이스' 등이 뒤를 받치는 모양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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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피스SW란 태생부터 업무에 필요한 각종 문서를 제작·편집·관리하고자 만들어졌다. 그렇다면 핵심은 간단하다. 얼마나 쉽고, 편리하고, 효율적으로 문서를 제작·관리할 수 있느냐다. MS오피스 2010에선 이런 이용자 편의성이 더욱 강화됐다.
MS오피스 주요 제품은 ▲문서작성 도구 '워드' ▲스프레드시트 '엑셀' ▲프리젠테이션 도구 '파워포인트' ▲e메일 클라이언트 '아웃룩' ▲메모나 노트 작성 및 관리도구 '원노트' 등으로 나뉜다. 보다 복잡하고 다양한 업무를 돕고자 '액세스', '퍼블리셔', '인포패스', '셰어포인트 워크스페이스' 등이 뒤를 받치는 모양새다. ■ 더 쉽게, 더 편리하게
오피스SW란 태생부터 업무에 필요한 각종 문서를 제작·편집·관리하고자 만들어졌다. 그렇다면 핵심은 간단하다. 얼마나 쉽고, 편리하고, 효율적으로 문서를 제작·관리할 수 있느냐다. MS오피스 2010에선 이런 이용자 편의성이 더욱 강화됐다.
MS오피스 주요 제품은 ▲문서작성 도구 '워드' ▲스프레드시트 '엑셀' ▲프리젠테이션 도구 '파워포인트' ▲e메일 클라이언트 '아웃룩' ▲메모나 노트 작성 및 관리도구 '원노트' 등으로 나뉜다. 보다 복잡하고 다양한 업무를 돕고자 '액세스', '퍼블리셔', '인포패스', '셰어포인트 워크스페이스' 등이 뒤를 받치는 모양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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